순천 노블무인텔 VIP룸 후기


순천 노블무인텔 VIP룸 1층 욕실 앞



저번엔 순천 노블무인호텔 특실을 포스팅했다. 그리고 오늘은 VIP룸인 복층식 파티룸을 포스팅하려 한다. 순천노블무인(Suncheon-business-hotel)은 여***에서 예약했다.
 
마찬가지로 업체로부터 그 어떤 지원도 받지 않았다. 지난 1026일 시부모님, 시누이네와 함께 12일로 다녀온 후기일 뿐이다.


순천노블무인텔 특실 후기 보러가기
 





주차장 개별 주차장으로 주차장에서 각 객실로 바로 이어져서 좋았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런 시스템을 처음 써보다보니 주차장 셔터 이용이 어려웠다. 게다가 아이들이 마음대로 퇴실버튼을 누르는 바람에 주차장 문이 안열려서 애먹었었다.
 


조식 조식은 이전 포스팅에 쓴 대로, 주말이라 제공되지 않았다. 예약 당시 숙소예약앱에 나와있지 않았던 내용이라 조금 당황했었다. 그래도 담당자분께서 그 점 감안하셔서 추가침구류 무료로 주셨다.
 


1층 욕실 - 굉장히 넓다


1층 객실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 복층 구조를 처음 가봤는데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너무 늦게 도착해서 아이들이 잠든 바람에 환하게 못 찍어서 아쉬웠다. 1층엔 욕실이 있고, 밖에 세면대가 나와있다. 소파와 테이블이 있고 배틀그라운드 돌아가는 컴퓨터가 있었다. 아이들 재워두고 씻고 나와 하만카돈 스피커로 노래를 들으니 너무 만족스러웠다. 물론 막귀라 노래 음질은 모르겠고 그냥 분위기가 죽였다. 냉장고마저도 마음에 들었다. 너무 촌티 나나?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복층에 있는 침대


복층 객실 계단에도 간접조명이 있었고,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가 있었다. 샤워실이 있고 화장대 옆에 세면대가 따로 있었다. 어메니티도 있을 건 다 있었다. 가운도 있었다. 안입었지만.
 

복층에 있는 화장대 - 벽쪽에 세면대가 있다

복층에 있는 샤워실

제공되는 기본 어메니티


기타 이런 곳은 보통 큰 수건 2, 작은 수건 2-4장이다. 하지만 이곳은 수건이 정말 넉넉하게 있었다. 심지어 발수건도 따로 있었다.
 

복층 화장대 옆에 드라이기와 고데기


후기 난 전라도를 정말 좋아한다. 음식도 맛있고, 내가 사는 곳과는 다르게 사람들이 무척 친절하다. 당연히 자본주의 친절함이라 하더라도 친절의 정도가 다르다. 추가침구류 갖다 주실 때도 보통은 그냥 주고 가시는데, 노블무인호텔에선 수건은 더 필요하진 않은지, 조식이 제공 안되어 미안해하시며 컵라면 정도는 제공 가능하다고까지 말씀하셨다. 물론 우린 이미 조식거리(?)를 사러 나갔기에 괜찮다고 말씀드리긴 했다. 다음에도 이 근처 갈 일 있으면 되도록 노블무인호텔을 갈 생각이다. 갈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댓글 쓰기

다음 이전